프로야구매니저 초보공략 프야매 어렵네요~
몇년 전 프야매가 처음 나왔을 때, 축구의 FM같다는 생각에 한껏 빠져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게 전략적인 부분들이 굉장히 많아서(특히 육성쪽이 그런듯 하더군요), 시간을 너무 많이 투자해야 하더라구요.
지금은 각 덱들의 공략이라던가 하는 부분들이 여기저기서 많이 나와있는 상태였지만, 초기에는 알아서 찾아서 해야 했었 거든요..
초반 재미도 있기는 했지만..하루에 게임에 투자하는 시간이 너무 많아져서 결국 접었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러던 와중 복귀 구단주 이벤트 링크를 우연치 않게 보게되어 다시 얼마전 부터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내용이 정말 많이 바껴서..사실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기존에 덱은 10삼성이랑 04LG였던거 같은데..10삼성이야 그때도 쓸만했고, 지금도 뭐 그럭저럭 다시하기에는 괜찮은 듯 했지만..
04LG는 진짜 이제 못쓸덱이더군요...
프야매는 일단 이벤트 참여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초기에는 pt라던가, 카드 뽑기가 정말 힘들었던거 같은데, 이제는 이벤트로 엄청 퍼주기는 하더라구요.
보시면 메인 로그인창 우측에 저렇게 다양한 이벤트가 뜹니다.
해당 부분은 매주 확인하셔서, 선물 받으시면 일단 선수확보는 어느정도 될거에요.
단일덱 맞출만큼 여유롭지는 않겠지만 말이죠.
지금하고 있는 이벤트들을 살펴보자면, 초반에 말씀드린 신규유저나 복귀 유저 관련 이벤트를 시작으로, 한 5가지정도가 있는것 같네여.
하나씩 보자면~
국대 경기인 프리미어12관련된 이벤트 입니다. 따로 뭐 하실건 없는 이벤트더라구요.
그냥 하루하루 한국 경기가 있을때 접속만 해주면 되는 이벤트 입니다.
오늘도 포함이 되겠군요~~
아무래도 야구게임이다 보니 국대 경기에는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곘죠~~보상이 꽤 괜찮은 듯 하더라구요.
다음은 멀티구단 창단 이벤트 입니다.
멀티구단 창단의 경우에는, 얼마 전 한개의 아이디로 2개의 구단을 생성해서 사용할 수 있게, 업데이트가 되었거든요.
해당 업데이트 활성화 이벤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커리어 하이 위시팩을 주니 이건 무조건~~하나의 구단만 게임 하실거라도, 이건 무조건 하세요~
이사회 연고지 쟁탈전..이사회라는게 생겼더군요. 길드 개념인데..저 있었을 떈 없었던 컨텐츠 입니다.
이사회 창단해서, 타 이사회랑 경쟁하는 시스템인데...
이것도 꾸준히하면 PT라던가 보상이 쏠쏠한 편입니다. 시간은 조금 걸리긴해두요~
자 게임의 메인화면인데요..뭔 아이콘이 이렇게 많이 생겼는지...미션도 생겼고...리포트도 생겼고...
다양한 메뉴들이 생겨났더라구요.
다시 프야매를 하게 된김에, 좀 꾸준하게 게임을 해보려고 합니다.
인기가 많이 죽어서 프야매도 하는 분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저같이 멋모르고 맨땅에 헤딩할분들 생각해서 이것저것 자주자주 올려보려고 해요~~~
댓글